[뉴스레터] 광야 좌표 열렸다? 극장 - 끝장광고 나가신다!
안녕하세요, 황마에(황땡땡 마제스타지 에디터)예요!
낯은 가리지 않지만, 이렇게 인사드리기까지
손가락으로 셀 수 없을 만큼의 개편을 거쳤습니다.
그러니까...
광야로 향하는 극장광고
실사 필름 맛보기
디테일이 다른 NEW모션그래픽 즐기기
황마에의 광고트렌드 : 본격 '부캐-세계관' 마케팅 A to Z!
HOT ON AIR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3]
퀴즈 타임~ MA!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말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시작으로 멀티플렉스
3사의 올해 실적은 2019년도 매출의 70% 정도까지 회복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최근 ‘칸 영화제’에 진출한 한국 영화 <브로커>와 <헤어질 결심>을 비롯해
<마녀2> 등 한국 기대작들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토르: 러브 앤 썬더> 등
국외 대작들까지 대거 포진되어 있습니다.
문화생활에 대한 갈증 해소를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주기적으로 영화관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현재,
상영관 내에서 빵빵한사운드와 함께 가장 주목도를 끌 수 있는 극장광고!
다시 사람들은 극장으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전국 48개 극장, 305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는 마제스타지!
지금, 함께하세요!
지역축제, 농특산물, 관광홍보영상.
이 영상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TV매체? 유튜브?
정답은, 매체 중에서도 집중 효과가 가장 높은 극장광고랍니다!
전국 48곳 영화관의 305개 스크린을 관리 및 운영하고 있는 마제스타지가 제안하는 솔루션!
지역광고 타겟팅이 필요한지자체 · 공공기관에 특화된 마제스타지의 극장광고, 고민 말고 GO!
집에서 보는 영화보다 영화관에서 보는 영화가 더 인상 깊지는 않나요?
이 글을 보고 있는 지금, 당신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으면서 보던 광고가 떠올랐을 거예요.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직접 경험을 사는 공간인 영화관. 다른 곳과 달리유독
영화관에서 광고를 더 즐길 수 있는 Yi 유!
과연, 무엇일까요?
오늘날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하여 가장 성공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한 브랜드를 뽑는다면 <나이키>가 아닐까요?
하지만, 여기에 도전장을 내민 정보 전달력과 임팩트로 무장한 마제스타지의 근로복지공단 타이포그래피 영상!
당신의 과태료, 마제스타지가 지켜드리겠습니다.
온몸에 전율이 흐른다!오감을 자극한다! 하지만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광고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맥도날드>의 맥머핀제조 영상과 <시몬스>
침대 광고 영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마제스타지의 파브리카모션그래픽 영상!
영상을 다 보고 나면 여러분도 알 수 있을 거예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 거야~’
꽃 향 같은 샴푸 향인가?샴푸 향 같은 꽃 향인가? 아니면 둘 다인가?
코 끝을 간지럽히는 이 모든 게 궁금하다면!
꽃으로 물든 마제스타지의 고양국제꽃박람회 모션그래픽 영상을지금 시청해야 합니다!
*영상에서 꽃가루 날림 주의~
식상한 마케팅 기법 같지만, 분초가 다르게 빌드업중인 ‘부캐-세계관’ 마케팅!
시간과 트렌드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고, 무한 확장될 수 있는 광야(부캐-세계관)는
촘촘한 서사와 브랜드 패러다임이 뒷받침해야 합니다.
(코시국에 나 대신 일해줄 부캐 하나쯤은 괜찮잖아?!)
<범 내려온다>와 힙합 레이블 AOMG 콜라보로 제작한
<강강술래>, <사랑가> 등 한국의 흥과 멋을 전 세계에 알렸던 HS애드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0일 <Feel the Rhythm of KOREA> 신규 바이럴 영상
3편을 공개했습니다.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의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2까지 2년 연속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을 수상했죠.
이번 달 새로 추가 된 섹션은 무엇일까요?
(1) MZAE QUIE
(2) 황마에의 한마디
(3) HOT ON AIR
(4) MOTION GRAPH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