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엔데믹시대 마제스타지 오프라인 행사 운영 대백과!
안녕핫!세효, 황마에에요~ 제가 돌아오길... 기다리셨나요?!
불닭매니아들은 이미 도전해 봤겠지만, 저는 최근에야 불닭짬뽕을 도전해 보았어요.
퇴근 후에 맛봐서 그런 걸까요? 유달리 맛있어서 뉴스레터를 통해
여러분께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튼, 이번 달 뉴스레터도 퇴근 후 먹는 라면처럼 꿀맛일 거예요.
오프라인 행사 운영 대백과
실사 필름 맛보기(음~ TASTY)
디테일이 다른 NEW모션그래픽 즐기기
황마에의 광고트렌드: MZ세대 감각을 지배하는 광고는 이게 다르다?
HOT ON AIR: 무신사 X 유아인 = 무아인
MZ세대는 블챌 중!
퀴즈 타임~MA!
새롭게 열린 엔데믹 시대, 기업과 기관에서는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오프라인 행사를 차례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 행사만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참여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공간 구성과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여
효과적으로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참여자들의 SNS 업로드 욕구를 자극하는 매력적인 공간 구성으로
광범위한 바이럴 마케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 진행도 마제스타지가 하면 다릅니다.
꿩 먹고 알 먹는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서울의 모든 공간정보를 통합한 3차원 가상지도, S-Map!
S-Map과 함께한다면 우리가 꿈꿔 왔던 미래도시 라이프도 이제 더는 상상 속 이야기가 아니라는 사실.
‘어쩌면 먼 미래, 인류는 게임 속이 아닌 현실에서 NPC가 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다’는
재미있는 상상의 기반이 될 영상. 현실과 가상을 잇는 메타버스 S-map으로 더 편리해진 스마트 시티,
서울은 지금 어떤 모습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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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획 미래 도시발전과 더 나은 내일에 대한 기대감을 효과적으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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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통해 '사람과 기술의 상생' 강조, 브랜드 기술 가치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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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 집 깔끔하고 감각적인 CG · 모션 효과 활용으로 영상 이해도 제고
SF 히어로 영화만 극장에서 보라는 법은 없죠.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인 청도
‘소싸움’도 3D 극장 애니메이션으로 나왔었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또, 청도에는 국외에서는 맛볼 수 없는 감와인도 있다고 합니다.
상상을 깨는 경험의 연속, 청도 여행!
그래서 저희 마제스타지도 생각의 관점을 바꾸는 카피로
고정관념을 확- 깨는 관광홍보영상을 제작해 드렸습니다.
꼭 국외 여행만 낭만적이라는 법이 있나요?
흔한 상주포도 홍보영상은 저리 가라!
흔하지 않아서 참신하고 반전에 반전까지 더한 마제스타지의 상주포도 홍보영상.
이미지 속 프순이에 두 눈이 휘둥그레졌나요?
자, 저와 같이 벌어진 턱을 손으로 올리면서 눈 깜빡할 사이에 다가올 가을을 위해 외쳐봅시다.
‘농 · 특산물 홍보영상은 마제스타지와 준비하자.’
워킹맘과 워킹대디의 환호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WOO-AH)
알잘딱깔센하게 준비한 마제스타지의 근로복지공단 직장어린이집 타이포그래피.
핵심 정보만 딱 넣어서, 센스 있게 뚝딱 제작했습니다.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무려 51만! 말 다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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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획 명확하고 직관적인 정보를 통한 공공기관 제도 신뢰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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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출 실사와 타이포그래피 적절한 활용으로 영상 핵심 메시지 효과적으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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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 집 타겟층 니즈와 수요를 영상 도입부에 노출하여 주목도와 집중도를 제고
더위가 심해질수록 높아지는 자살 빈도,
여름의 폭염이 찾아오기 전 ‘나와 타인‘에게 더 깊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한
마제스타지의 세종시정신건강복지센터 모션그래픽.
작은 증상 하나도 무심히 지나치지 말고, 힘들면 저한테 털어놔요.
여러분의 정신건강 지킴이는 여기에!
아동, 청소년기의 정신건강은 전 생애에 걸쳐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근로복지공단의 직장어린이집으로 맘 편히 내 아이 케어 받고,
부산서구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내 아이 속마음도 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학업 스트레스, 친구 관계에 관한 시시콜콜한 이야기, 뭐든 좋아요.
아이야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줘!
최근에 시청한 광고들 중 인상 깊은 한 편을 꼽으라면 어떤 광고가 떠오르시나요?
우리들의 신경(불쾌 혹은 기쁜 감각)을 자극하는 광고/마케팅 기법에 대해 다뤄 보기 전에,
잘나가는 브랜드의 감각적인 광고는 뭐가 다른지부터 알아볼까요?
3D 버추얼 휴먼으로 제작된 유아인, 아니 정확히는 무아인.
무신사는 브랜드 모델인 유아인을 시공간과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모습의 멀티 페르소나로 광고에 등장시켰습니다. 또한 영상 속 움직이는
무아인을 터치하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움직이는 사람들이 세상 속 NPC가 되어 살아나가는
날이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MZ세대의 잘 먹고 잘 사는 ‘갓생’ 욕구가 블로그 코인 탑승에 성공했어요.
네이버는 블로그 챌린지 이벤트로 블로그 부활을 이끌고 화제성을 잡았습니다.
네이버 ‘view’에 황마에라고 검색하면 노출될지도 모를 블로그를 작성하고 싶다는 욕구를 억누르고
일과 분리된 삶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지요.
일주일에 한 번씩 단톡에 공유되는 친구들의 블로그 링크를 보고 있다면,
당신도 MZ세대인 것임>.<
마제스타지가 국민건강 지킴이를 자처한 이유가 아닌 것은?
(1) 더울수록 자살률이 증가해서
(2)불닭짬뽕이 너무 매워서
(3) 아동, 청소년의 미래 발전에 긍정적인 도움을 주고 싶어서
(4) 청소년들의 정신건강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