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알잘딱깔센! 요즘 MZ세대 유튜브 콘텐츠 취향 총정리!
안녕하세요, 달에 한 번 찾아오는 황마에 인사 시간입니다.
그만큼 소중하다는 거죠. 요즘 치솟는 물가에 고민이 많으시죠?
여기, 그런 사람 한 명 더 있습니다. 그게 나야, 뚜밥- 뚜밥- 뚜비뚜밤-
요즘 MZ세대답게 저도 ‘무지출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무지출 챌린지’가 뭐냐고요? 지금, 뉴스레터에서 확인하세요!
범상치 않은 공공기관 유튜브 콘텐츠 제작記!
실사 필름 맛보기(얌얌-)
디테일이 다른 NEW모션그래픽
황마에의 광고트렌드: 촌캉스 떠나는 MZ세대들!
HOT ON AIR: [써브웨이] 난 있잖아요, 매운 새우가 그렇게 먹고 싶었어요.
MZ세대의 무지출 챌린지
퀴즈 타임~MA!
수많은 유튜브 콘텐츠 속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는 방법은? 딱 한 가지! 바로 ‘재미’입니다.
시선을 끄는 유튜브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에서 시작됩니다.
기존 공공기관 홍보영상 틀을 깬 인기 캐릭터 등장이나, 체험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형식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고 자연스러운 정보 전달이 가능합니다.
기획의도는 더욱 탄탄하게, 재미를 위해서는 가볍게!
날 것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사랑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유튜브 콘텐츠는 정보 전달과 재미는 물론,
전문성과 친밀감을 강조하여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유튜브 콘텐츠 만들기의 시작,
마제스타지와 함께 하면 다릅니다!
고용불안 시대 근로자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출퇴근길에 발생하는 사고도 보장해주는 산재보상이 아닐까요!
근로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 편히 일할 수 있도록 근로복지공단은 산재보상 TVCF를 제작하였는데요.
산재보상 최적의 경로 탐색을 위한 준비, 되셨나요? 링크 클릭!
기 획 다양한 연령층의 근로자에게 근로복지공단 산재보상 제도를 광범위하게 홍보
연 출 근로 직종별 옷차림을 통해 제도 적용 대상과 상황을 디테일하게 표현
편 집 감각적인 장면 전환과 깔끔한 자막을 통해 제도에 대한 정보 전달력 제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사랑둥이 ‘펭수’의 용안을 드디어! 저, 황마에가 영접했습니다. (얼마나 행복했게요~)
그. 리. 고 나영석 사단 안 부러운 마제 사단은 펭수와 근로복지공단 만남의 현장을
한 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재탄생 시켰는데요!
이 영상을 시청하는 순간, 당신은 마제 사단의 실력에 빠져들 것입니다. 링크 클릭!
코로나19로 인해 보건복지 서비스 향상에 대한 중요성이 다시금 제기되고 있는데요.
마제스타지는 한국 보건복지 서비스 향상과 국민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의 홍보영상을 제작하였는데요.
역시 ‘약은 약사에게 공공기관 홍보영상은 마제스타지에게!’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우리 청년들, 게 섰거라! 학업, 취업, 인간관계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기댈 곳이 필요한 당신에게 이겨낼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청년들이 미래이고, 희망이기에! 소중한 우리 청년들의 정신건강 돌보기는
마제스타지와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기 획 청년 정신건강 증진 사업과 캠페인에 대한 소개
연 출 부드럽고 감성적인 모션그래픽 영상으로 정보 전달력 제고
편 집 사업의 타켓을 명확하게 표현한 캐릭터와 세련된 색감 활용으로 영상 집중도 제고
2014년 수원시는 국방부에 노후된 도심 속 군 공항 이전을 건의했지만
이전 예정지역의 소음피해와 고도제한 등 문제로 사업 진행의 진전을 얻지 못했습니다.
수원 군 공항 이전 정책 공론화를 통한 시민들의 의견 수렴이 필요한 상황!
시민을 위한 찬반 토론의 장이 되어 줄 마제스타지의 모션그래픽, 함께 보실까요?
근로자들을 보호해 주는 산재보험! 잘 모르겠다고요? 이제부터 주목!
실제 사례와 제도 구성을 통해, 필요한 정보만 쏙- 쏙- 골라 담은
마제스타지의 근로복지공단 산재보험 요양보상재활제도 모션그래픽!
열심히 일하는 자들이여, 당연한 의무와 권리를 누려라!
해외여행에서 다시 국내로 발길을 돌리면서,
유명 관광지에서 벗어나 시골로 여행을 떠나는 트렌드가 생겼습니다.
바로, MZ세대의 촌캉스 여행 트렌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새로운 경험을 하고, SNS에 게재함으로 개성을 뽐내는데요.
MZ세대가 촌캉스를 즐기는 이유, 같이 알아볼까요?
최근 써브웨이는 ‘국문학과를 가고 싶은 낭만어부‘ 패러디 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낭만어부’ 역할은 명품 배우 반열에 오른 배우 박지환이
완벽소화하였습니다. 써브웨이는 ‘낭만어부’ 밈 자체의 B급 감성 및 유머 코드에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담아 한층 유쾌하게 풀어내면서,
소비자의 머릿속에 브랜드를한층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순대아방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링크 클릭!
‘치킨은 서민의 음식이거늘’
이제는 이런 말도 하기가 무섭습니다.
닭 한 마리 배달 비용은 2만 원을 거뜬하게 넘습니다.
무서운 속도로 상승하고 있는 물가에 욜로(YOLO), 플렉스(FLEX) 트렌드를 선도하던 MZ세대는
하루 10원도 쓰지 않는 ‘무지출 챌린지’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기업 매출과 경제 성장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팍팍해진 삶에 유행하는 신종 자린고비 트렌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어서
(2) 남들과 차별화된 여행지를 방문하고 싶어서
(3) 도시 재생 사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4) 유가 등의 상승으로 해외여행 비행기 티켓이 비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