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가을맞이 마제스타지 제철 홍보 마케팅, 맛보고 가세요~♡
높고 푸른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말하네요, 가을이라고.
맛있는 도시락과 제철 과일을 싸 들고 나들이를 가보는 건 어떤가요?
노을 지는 가을 저녁, 아련함 가득 인생 샷 건지면서
9월을 마무리하고 10월을 준비합니다.
10월, 공휴일... 들려오는 직장인들의 함성소리...><
올해의 마지막 공휴일이라고 하니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네요.
주체 되지 않는 입꼬리와 함께, 9월 뉴스레터 시작합니다~
맛있는 영상, 가을이었다... 가을 맞이 지역 특산물 홍보하기
B급 감성으로 A급++ 홍보영상 제작하기
마제스타지는 디자인도 완벽 그 잡채
황마에의 광고트렌드: MZ세대가 열광하는 키치 마케팅 들어봤어?
마제스타지의 극장광고!
HOT ON AIR: [현대모비스] 정신을 집중하면 못할 일이 없다
전국- 축제 자랑!
퀴즈 타임~MA
1년의 결실을 맺는 계절!
농특산물 홍보에 적기인 가을!
맛있는 가을 영상 제작 놓칠 수 없다면 주목!
마제스타지는 부여군의 청정 농특산물 브랜드 ‘굿뜨래’를
홍보하기 위해 부여10품을 담은 10개의 시리즈 홍보영상을 제작했는데요.
3가지의 형식으로 부여군의 특산물을 멋스럽게, 또 맛스럽게 담아내 화제라지 뭡니까!
이어 소개한 ‘창에그린’과 ‘해남미소’ 홍보영상은 자연이 주는
건강함과 힐링에 초점을 맞추어 브랜드 자체 이미지를 제고하였습니다.
에헤이~, 요즘 누가 농특산물 홍보를 영상만으로 합니까?
농특산물 홍보, SNS로도 효과적으로 진행하고 싶다면?
현장에 나와 있는 황마에 기자입니다.
마제스타지가 세계주요농업유산으로 등재된 금산인삼을 홍보하기 위해
B급 감성 콘셉트의 홍보영상을 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컨셉을 바탕으로 MZ세대의 이목을 끄는
농산물 홍보영상을 제작해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링크 클릭!
기 획 뉴스 보도 컨셉으로 효과적인 정보 전달과 신뢰도 제고
연 출 인삼 재배 환경을 인서트에 삽입하여 금산인삼의 우수성 홍보
편 집 뉴스 방송 스타일의 자막으로 시각적인 정보 전달
정보의 홍수 속에서 일상을 공유하는 MZ세대, 과연 그들의 개인정보는 안전할까요?
마제스타지는 MZ세대에게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 캠페인 TVCF를 제작했어요.
요즘 세대를 겨냥한 다이나믹한 카메라 무빙과 빠른 호흡의 편집!
또한, ‘프로집콕러‘, ‘SSAP가능’과 같은 MZ세대 용어 사용으로
친근함까지 잡은 영상은 유튜브 범퍼 광고로도 활용되었는데요.
그 비법이 궁금하다면? 링크 클릭!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캐릭터 마케팅!
국민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하는 자살예방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희망 지키미’들을 제작했습니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 세계관으로 보다 입체적인 캐릭터 개발을 진행한 마제스타지!
무궁무진한 캐릭터 마케팅!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링크 클릭!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이미지를 한눈에 딱!
핵심이 되는 메시지를 컨셉에 맞게 디자인한 키 비주얼은
하나의 이미지만으로도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할 수 있어요.
다양한 형태로 베리에이션 하여 어느 곳이든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키 비주얼 제작! 어떻게 했다고? 이렇게~
링크 클릭!
‘같이 살자, 같생’ 전 국민이 ‘같생’을 외치는 그날까지!
생명존중문화 확산 활동을 위한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의
청년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를 소개합니다.
다채로운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 삽입으로
따뜻한 이미지 제고까지 갓벽하게 해낸 마제스타지!
홍보 포스터 제작도 마제와 함께라면 어려울 것 없다!
링크 클릭!
재미있는 콘텐츠일수록 MZ세대에게 선택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비주류로 소비되던 ‘B급 감성’이 광고계의 주류로 떠오르고 있어요!
브랜드나 제품에 스며든 패러디와 밈들이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콕콕 각인된다는 점!
재미와 홍보, 두 가지 토끼를 잡으려면 바로 키치 마케팅을 기획해 보세요!
링크 클릭!
대형 스크린과 고퀄리티의 음향, 편안한 좌석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극장 광고!
여주농업기술센터와 전북도청은 마제스타지의 극장 광고를 선택해 효과적인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전북도청의 출산장려 홍보영상은 전북지역 총 15개의 스크린에
일일 최소5회, 월 최소 150회 이상 송출되어
30일간의 광고 기간 동안 가격 대비 높은 홍보 효과를 보였습니다.
전국의 48개 극장, 305개의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는 마제스타지!
지금, 함께해보세요! 링크 클릭!
현대모비스의 기업PR TVCF ‘정신을 집중하면 못할 일이 없다’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소프트웨어 개발이라는 친숙하지 않은 개념을
무협적 정신 수련과 연관 지어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광고에요.
우리가 봐왔던 소프트웨어 광고랑은 다른 결의 혁신적인 광고이면서도
재치와 유머까지 꽉 잡아 화제를 모았다고 하네요. 링크 클릭!
[고창핑크뮬리축제]
전라북도 민간공원 1호 꽃객프로젝트에서 펼쳐지는 꽃파티🌸
고창의 핑크뮬리 축제는 9월 15일(목) ~ 10월 31일(월)까지 개최될 예정!
인스타 감성 사진 스팟이나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인스타그램 감성 사진 찍고 지역경제도 활성화시키는
일석이조의 축제, 즐기러 가보자고요~
[한강달빛야시장]
먹거리에 진심인 사람들 모여라!
3년 만에 ‘밤도깨비야시장’이 새로운 이름 ‘한강 달빛 야시장’으로 돌아왔습니다.
10월 22일(토) ~ 10월 30일(일) 매주 토, 일요일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개장합니다!
음식들의 향연 푸드 트럭부터 다양한 볼거리까지 즐기러 가보자고요~
[진주남강유등축제]
임진왜란 당시, 강 위에 유등을 띄워 적을 저지한 것에서 시작한 유등축제
각자의 소망을 담은 유등 띄우기부터 불꽃놀이, 드론쇼, 야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두둥실 떠오른 유등처럼 내 마음도 둥실 떠오를 진주남강유등축제는
10월 10일(월) ~ 10월 31일(월) 진행되니 모두 가보자고요~
(1) B급 감성을 첨가한 콘텐츠 마케팅이다.
(2) ‘B급 마케팅‘ 또는 ‘병맛 마케팅’이라고 불린다.
(3) 특정한 성격을 가진 소규모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다.
(4) 익숙한 콘텐츠를 패러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