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트라다무스가 전하는 2023 마케팅 트렌드!
일 년을 떠나보내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기대감이 생기는 요즘!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올 한해 힘들었던 일, 버거웠던 일들은 추억으로 남기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해 봅시다!
왜냐하면 2023년에는 떡국을 먹어도 나이가 늘어나지 않는
만 나이제가 도입되었거든요! (떡국 드루와~ 드루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설날을 기대하며
2022년 마지막 뉴스레터 시작합니다!
● 2022 MBPA: MAZE BEST PROJECT AWARDS
● 에디터 안나의 광고트렌드: 2023년 광고트렌드
● 마제스타지 극장광고, 다음 주인공은 바로 당신!
● HOT ON AIR: [아시아나 항공] 깨우세요 여행세포
● 에디터 안나가 몰래 알려주는 2023 꿀팁
※ 프로젝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한
불법스포츠도박 근절 캠페인 홍보영상!
의인화, 희화화 기법을 통해 불법도박의 경각심을 도모하고
현직 프로 선수들과 함께해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했어요.
거기다 마제스타지만의 유쾌! 상쾌! 통쾌!한 스토리텔링으로
매력 넘치는 캠페인 홍보영상을 완성했답니다!
▲이미지 클릭
고용노동부와 함께한
직장내괴롭힘 예방 캠페인 홍보영상!
직장문화 개선 요원 ‘고용한’으로 변신한 조진웅 배우님!
조진웅 배우의 카리스마와 섬세한 연출, 탄탄한 스토리 라인까지
완벽 삼박자를 보여주며 효과적인 홍보를 진행했어요.
고퀄리티 마제스타지의 tvcf 촬영 현장! 까지~
▲이미지 클릭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한
2022서울올림픽레거시포럼 홍보영상!
클라이밍 국가대표 김자인 선수의 포기하지 않고
담담히 훈련에 임하는 모습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김자인 선수의
나레이션이 더해져 소중한 올림픽의 기회를 강조했답니다.
영상은 시의성에 딱! 맞는 월드컵 기간에 홍보되었다고!
▲이미지 클릭
파브리카와 함께한
파브리카 레스토랑 모션그래픽!
왜인지 모르게 눈길이 가고, 멍 때리게 되는 힐링 영상,
바로 마제스타지가 제작한 파브리카 모션그래픽입니다!
예상대로 흘러가는 장면이 안정감을 주는 Oddly Satisfying Video 기법으로
중독성 강한 홍보영상을 제작했어요.
▲이미지 클릭
금산군청과 함께한
금산정통인삼농업 모션그래픽!
귀여운 삼삼이를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걸요? 마제스타지는 금산군청
마스코트 삼삼이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정보 전달과 개성,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어요! 밝고 활기찬 삼삼이목소리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미지 클릭
근로복지공단과 함께한
복지계획부 복지사업 모션그래픽!
근로복지공단 1년 통합 홍보를 맡은 마제스타지!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로드맵 형식으로 풀어내 이해를 돕고,
부드러운 일러스트로 따뜻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줬어요.
마제스타지가 전하는 든든한 근로복지공단 사업!
▲이미지 클릭
트렌디한 블로그 대문 디자인!
접속한 이용자를 이대로 보낼 순 없다!
눈길을 끄는 마제스타지만의 트렌디한 블로그 대문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gif 작업으로 블로그 대문에 생동감까지 더 했어요.
카운팅 스타~ 밤 하늘의 퍼얼~ 밤하늘 디자인부터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스토리가 있는 디자인까지! 역시 마제스타지가 하면 달라요 달라~
▲이미지 클릭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함께한
2023 생명지키미 캘린더 디자인!
회색빛 세상을 밝히기 위해 출동한 생명지키미들!
마제스타지는 자살예방과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귀여운 캐릭터를 제작했어요.
귀여운 친구들을 담은 소장 욕구 뿜뿜 돋는 2023 캘린더 디자인을 완성했답니다!
2023년, 효과적으로! 효율적으로!
기업 브랜딩과 마케팅을 기획하고 싶다면 바로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에디터 안나가 여러분들을 위해 2023년 알짜배기 광고트렌드를 모아왔답니다~
힌트를 주자면 새삥보다는 ‘익숙한 새로움’이 2023년 광고트렌드 키워드랍니다.
정답은 바로 여기! 링크클릭
너무 추운 날씨에 외출은 하기 싫지만 답답함에 나가고는 싶은 요즘!
맛있는 팝콘이 있는 따뜻한 영화관으로 데이트 어떠신가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실내 장소로 모여드는 건 당연한 이치입니다.
바로 지금! 극장광고를 하기에 딱 좋은 시기랍니다.
마제스타지는 창녕군의 광활한 자연을 담은 여행 홍보영상을
극장 스크린에 송출해 창녕 관광을 효과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등 다양한 지역의 31개 지점에 총 18,480회 송출된
창녕군청의 관광 홍보영상! 바로 다음 차례는 당신입니다. 링크클릭
최근 아시아나 항공의 “깨우세요 여행세포” TVCF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려 주목 받고 있어요.
TVCF 시리즈는 바쁜 일상 속에서 여행을 떠나 느껴지는 해방감을
“맞다, 이런 기분이였지”라는 대사 한마디에 표현했어요.
또한, 비행기 안 적막한 현장음과 감성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해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는 영상이었답니다.
[애플페이 도입!]
존버한 앱등이들 소리 질러!
애플은 현대카드와 손잡고 국내 도입을 준비 중 이라고 해요.
벌써 코스트코, 하이마트, 이디야 커피 등에서는
발 빠르게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한 단말기를 설치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지하철X버스 정기권 출시!]
30일간 60회, 최대 38% 할인된 금액의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기존의 1650원 X 60회 =99,000에 비해 정기권 61,700원
더 저렴한 가격으로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저시급 인상]
2023년의 최저시급은 2022년 대비 5.0% 인상된 9,620원입니다.
주 40시간 근로 시 월급이 처음으로 200만 원을 넘게 되었는데요
근로자 여러분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한 해 되세요~!
[유통기한 표시]
내년 1월 1일 부터 시작되는 바뀌는 제도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유통기한의 표시인데요. 2023년 부터는 유통기한을
‘소비기한’으로 표시한다고 합니다. 식품업계 종사자시라면 필수 체크!
[우회전 신호등 시행]
2023년 1월 부터 전국적으로 우회전 신호등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시범 시행 중인 지역에 따르면, 우회전 신호등 시행 후 우회전 보행자
교통사고가 이전보다 약 51.3%나 감소했다고 해요~!
[사라지는 계단 시내버스]
노후된 시내 버스 및 마을 버스들을 새 버스로 교체할 때,
모두 저상버스로 교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광역등급 좌석 버스의 경우,
제작 단계부터 시작해 2027년부터 운행 가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계단 시내버스는 이제 역사 속으로 사라집니다~
[사라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올해 6월, 마이크로소프트사는 이미 익스플로러에 대한
기술 지원 종료를 했는데요. 2023년 8월 부터는 모든 윈도우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지원이 중단되어 사라진다고 합니다.
[고교학점제]
대학생처럼 원하는 과목을 선택해서 듣는 학점제가 고등학교에
도입되어 시행된다고 합니다. 총 192학점을 이수해야 졸업이 가능한
학점제는 2023년 서울 및 광역시부터 시행 후
3년 뒤인 2025년까지 전국에 도입된다고 하네요!
① 피지털 광고
② 커뮤니티 서비스
③ 서드파티 쿠키
④ 숏폼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