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캐릭터 마케팅은 이제 단순한 트렌드가 아닌 대세가 되었습니다. 어느 기관에나 존재하는 캐릭터. 하지만 그 출신부터 쓰임새까지 캐릭터가 살아남는 법은 천차만별이죠. 이동식 요강 '호자'가 뜻밖에 사랑받는 캐릭터로 거듭난 이야기처럼, 캐릭터의 존재 방식은 이제 더 다양한 전략과 사례를 남기고 있습니다. 반드시 성공할 당신의 캐릭터 전략을 위해. 오늘의 캐릭터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노잼의 도시에서 유잼의 도시로 거듭난 대전의 이야기. 요즘 지자체 홍보 담당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이야기이기도 한데요. 화제를 모으며 대전의 브랜드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0시 축제'도 '대전' 버프를 받아 순탄하게 홍보 중입니다. 어디서 본 것 같은, 그러면서 또 새로운 대전 '0시 축제' 홍보영상의 이야기입니다.
2025년 가을 가장 핫한 마케팅 솔루션을 이야기하자면 AI 동물영상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귀여운 것이 반드시 승리하는 비정한 마케팅의 세계에서 백전백승 성공하는 전략이기 때문이죠. 물론 까다로운 점도 없지는 않습니다. 요리하는 동물의 괴리감을 뛰어넘기 위한 비법 솔루션. 영주시 농업기술센터는 어떻게 극복했을까요?
서민들의 돈 걱정을 덜어주는 다양한 정책 사업. 하지만 그 내용이 어려워서 접근성이 떨어지면 안 되겠죠? 근로복지공단의 이차보전 융자사업은다소 딱딱할 수 있는 정보성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가독성 높은 타이포그래피로 정보도 전달하고 공감도 이끌어내니까요.
공기에 쌀쌀함이 묻어나기 시작하면 내년도 입시를 위한 학교 홍보에도 서막이 오릅니다. 클래식한 인쇄 홍보물부터, 요즘 트렌드에 맞는 온라인 홍보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과 빠른 속도가 특징인 입시 홍보의 이모저모. 매년 만나지만 매번 새로운 학교 홍보 인쇄 제작물의 모든 것을 알아봅니다.
10조를 넘어선 온라인광고 시장. 하지만 그만큼 더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온라인광고가 어려운 당신을 위해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는 충실한 매뉴얼과 우수한 레퍼런스로 쉽고 편리한 광고 퍼포먼스를 담보하죠. 물론 조금 더 좋은 성과를 원한다면 마제스타지의 도움이 조금 필요할 수 있습니다.